![BI CI개발 / 패키지디자인 / 브랜드스토리 / 카탈로그 / 포장디자인 / 시제품제작 이미지](/webcontent/mySvc/2024/6/12/7ae13c18-73fc-459f-918b-131e6daea022.jpg)
![BI CI개발 / 패키지디자인 / 브랜드스토리 / 카탈로그 / 포장디자인 / 시제품제작 이미지](/webcontent/mySvc/2024/6/12/44e05015-10b7-49cf-aee3-e3526dac899c.jpg)
![BI CI개발 / 패키지디자인 / 브랜드스토리 / 카탈로그 / 포장디자인 / 시제품제작 이미지](/webcontent/mySvc/2024/6/12/21a86458-85b6-4a47-a708-b50d9a92c62c.jpg)
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디자인개발
BI CI개발
패키지디자인 / 포장디자인
브랜드스토리
카탈로그
시제품제작
• BI·CI 개발
- 용도 : BI와 CI디자인은 기업의 정체성과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핵심적인 역할.
- 기능 : 기업 정체성 구축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 전달
차별화된 시각적 아이덴티티 제공
고객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
- 특징 : BI·CI 디자인은 기업의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구축 및 고객들에게 신뢰감 전달
로고, 색상, 서체 등의 통일된 디자인 요소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외적인 인지도를 높임.
• 패키지 디자인
- 용도 :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 기능 : 보호 보존성, 편리성, 심미성, 상품성, 구매의욕
- 특징 :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고, 구매 의욕을 증가시키며,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운반할 수 있는 디자인
• 시제품 제작
- 용도 : 시제품디자인은 제품개발 과정의 핵심적인 단계로, 제품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실현 가능성을 검증하는 중요한 역할
이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 기능 : 의사소통 향상, 위험 감소, 혁신 촉진
- 특징 : 컨셉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