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디자인 개선
기업에서 제품을 판매할 시 제품을 담아 판매할 수 있는 포장 패키지를 제작
포장패키지에 전통 문양, 색채, 소재 등 고유의 문화적 요소를 적용
문양, 색채, 소재 등 전통문화 요소를 활용한 포장 패키지 디자인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와 호감도를 높여 제품 수요 창출
한국적 미학과 정서를 효과적으로 표현하여 전통문화 정체성 강화
포장 패키지 디자인 개발
- 제품군 간 일관된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함.
- 포장 패키지 디자인은 소비자 반응, 브랜딩, 정보전달, 유용성 등의 측면이 제품의 성공에 결정적 역할을 함. 이에 사용성, 보관성, 운송성
등 실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진행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