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디자인개발
컨셉도출 및 경쟁우위를 위한 체계적 전략 수립
제품군 특성 고려한 네임 개발
기업 및 브랜드 아이텐티티 방향을 고려한 디자인
매뉴얼(Basic, Applicaiton system) 개발
지재권(상표출원)확보
www.garbom.com
2017년 2월 기업 설립 이후 시각디자인을 중심으로 자체 보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양방향 마케팅 디자인 시스템을 활용해 제조기업의 제품 기획에서 디자인, 마케팅,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는 디자인 전문 기업입니다.
(주)가봄은 종합디자인전문회사(시각/멀티미디어/포장)로 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창업진흥원 등 국내 기업지원기관에서 시행하는 주요 사업의 디자인 부문(브랜드/패키지/편집/웹) 수행사입니다.
산업통산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인 '우수디자인전문기업(유망)'으로 선정 되었습니다(2023. 11월 ~ 2025. 12월)
1 기업진단 및 시장조사/분석
- 브랜드 운영현황 파악, 문제점 및 개선사항 도출
- 3C, 4P분석
2 전략수립 및 포지셔닝
- STP, 포지셔닝 전략 도출
- 개발 컨셉, 구성요소 설정 및 전략설계 포지셔닝
3 네임 개발
- 직·간접적 단어와 접두·접미어를 사용한 네이밍
- 유사 분야 단어 도출 및 결합을 통한 네이밍
4 디자인 개발
- 기업 및 제품 속성 등을 고려한 디자인 시안 및 개념 도출
- 기업 내부 또는 고객 등의 VOC(Voice Of Costomer)을 통한 수요조사 및 분석
- 수정 보완 및 최종안 확정
5 디자인 매뉴얼 개발
- 기업 특성 및 여건에 따른 개발 범위 설정
- Basic(규격, 색상 등) 및 Application System(서식, 문서류 등) 디자인 도출
6 (필요시) 지재권 확보 및 사후관리
- 상표(또는 디자인)출원을 통한 디자인 권리 확보
- 산출물 온오프라인 연계 디자인 지원 및 정기적 교육 실시 등의 사후관리
> 홈페이지 : www.garbom.com
> 포트폴리오 : https://garbom.com/2025_garbom.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