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디자인 개선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
패키지 디자인
- 기획 및 전략수립 : 제품의 특성, 타겟 고객, 시장 경쟁력을 고려한 디자인 - 컨셉 개발 및 디자인 개발 :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 - 샘플 제작 - 최종 제작

1. 수요자의 니즈에 적극 부응하는 기획력

2. 깔끔한 디자인

3. 신속한 서비스

4. 수요기업에게 성공을 제공

5. 최신 트렌드의 반영

패키지제품디자인
기간
2.0개월
서비스 가격
(VAT포함)
5,000,000
(부가세 포함 금액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단순히 상품을 보호하는 역할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유도합니다.

행복스토리는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최신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패키지 디자인 프로세스

1.상품 기획

-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하고 시장 조사를 통해 제품의 콘셉트를 확립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의 역할 정의

2. 디자인 기획 및 플래닝

- 패키지의 형태, 소재, 크기 등 결정

3. 스케치 및 시안 제작

-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디자인 개발

4. 디자인 확정 및 시안 제작

- 최종 디자인을 확정하고 실제 패키지 형태로 시안 제작

- 목업(mock-up)을 활용하여 실물 테스트 진행

5. 인쇄 및 생산

6. 매장 진열 및 소비자 반응 분석

- 실제 매장에서 소비자의 반응 분석

 

* 서비스 이력 정보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지원사업 공급기관 선정

- 서비스 3: 비대면 역량 강화, 디자인 역량 강화, 홍보마케팅

- 온라인 홍보 진행 2: 미소공주, 계룡백일주

 

행복스토리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지원사업, 수출바우처사업, 소공인판로개척지원사업, 여행업디지털전환지원사업, 테크노파크 지원사업,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등 정부지원사업 수행기관으로서 변함없는 진실과 성실로 내실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행복스토리 대표

윤선애(중소기업장관상 수상)

전 화 : 010-3494-7776

홈페이지 : www.행복스토리.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