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겟메세징이란? 카드사, 통신사, 멤버십 등 국내 대표 기업들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잠재적 핵심 타겟에게 맞춤형 메시지(LMS,MMS)를 전달하세요.
· 매체사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초정밀 타겟팅으로 고가망 고객 대상 맞춤형 광고 메세지 발송
· LMS 평균 CTR 3~6%의 높은 반응률로 광고주가 선호하는 장기 집행 광고 상품
· 캠페인 집행 성과에 따른 결과 분석 리포트로 고객 인사이트 발견 및 고객 페르소나 구축
#운영 매체 및 타겟 솔루션
1) 카드사 :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 정보, 연령/성별, 소득/소비 수준, 직업/직장 정보, 주거지, 관련 가맹점(경쟁사 결제자 추출 가능) 등
☞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BC카드
2) 통신사 : 연령/성별, 사용 단말기, 요금제, 주소, 로밍, 위치, 모바일 앱/웹 접속자, 콜/문자 반응 등
☞ SKT, KT, LGU+
3) 멤버십 등외 : 매체사별 타겟솔루션 상이(개별안내)
☞ 나이스, CJONE, 롯데멤버스, 교보문고, yes24, OK캐쉬백, 신세계포인트, 스마트스코어, GS&POINT, 신라면세점, H.POINT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