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홍보·마케팅

[타겟메세징] 카드사, 통신사, 멤버십의 고객 데이터 기반 문자 서비스(LMS) 이미지
[타겟메세징] 카드사, 통신사, 멤버십의 고객 데이터 기반 문자 서비스(LMS) 이미지
[타겟메세징] 카드사, 통신사, 멤버십의 고객 데이터 기반 문자 서비스(LMS)
매체사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초정밀 타겟팅으로 고가망 고객 대상 맞춤형 광고 메세지를 발송합니다. LMS 평균 CTR 3~6%의 높은 반응률로 광고주가 선호하는 장기 집행 광고 상품입니다.

국내 대표 카드사, 통신사, 멤버십 데이터로 초정밀 타겟팅, 광고 효율 극대화

최적의 시간대에 맞춘 정밀 메시지 발송, 광고 성과 UP

국내 5,000만 충성도 높은 고객 대상으로 대량 메시지 전송 가능

소비 패턴부터 결제 이력까지 광고 성과 극대화하는 데이터 활용

고객 이동·소비·반응 데이터로 맞춤형 광고 집행

LMS
MMS
문자광고
카드사문자광고
통신사문자광고
기간
1.0개월
서비스 가격
(VAT포함)
3,300,000
(부가세 포함 금액 입니다.)
비즈그리다(주)
비즈그리다(주)
제공중인 서비스 9건

■ 타겟메시징이란? 카드사, 통신사, 멤버십 등 국내 대표 기업들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잠재적 핵심 타겟에게 맞춤형 메시지(LMS)를 전달하세요.
· 매체사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초정밀 타겟팅으로 고가망 고객 대상 맞춤형 광고 메세지 발송
· LMS 평균 CTR 3~6%의 높은 반응률로 광고주가 선호하는 장기 집행 광고 상품
· 캠페인 집행 성과에 따른 결과 분석 리포트로 고객 인사이트 발견 및 고객 페르소나 구축

#운영 매체 및 타겟 솔루션
1) 카드사 :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 정보, 연령/성별, 소득/소비 수준, 직업/직장 정보, 주거지, 관련 가맹점(경쟁사 결제자 추출 가능) 등
☞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BC카드
2) 통신사 : 연령/성별, 사용 단말기, 요금제, 주소, 로밍, 위치, 모바일 앱/웹 접속자, 콜/문자 반응 등
☞ SKT, KT, LGU+
3) 멤버십 등외 : 매체사별 타겟솔루션 상이(개별안내)
☞ 나이스, CJONE, 롯데멤버스, 교보문고, yes24, OK캐쉬백, 신세계포인트, 스마트스코어, GS&POINT, 신라면세점, H.POINT 등

===================
▶광고문의
☞ www.bizgrida.co.kr
☏ 070-4047-4582
☞ marketing@bizgrida.co.kr
===================

▶최근 3년간 비즈그리다와 함께한 주요광고주

▶ 건강/다이어트
-아이클타임, 쥬비스, 동아제약, 콰트, 웰릿 외

▶ 커뮤니티/전시
-와인그래프, 위피, 꿀팟, 위웃 외

▶ 유통/커머스
-29cm, 롯데백화점, LG전자, 구구스 외

▶ 생활/케어 서비스
-코웨이, 런드리고, 첼린져스, 워커맨 외

▶ 금융/보험
-메리츠화재, 신한라이프, DB생명, 미래에셋증권 외

▶ 분양/리조트/골프
-자이, 라마다호텔&리조트, 반얀트리, 한화리조트 외

▶ 요식업
-창고43, 피자헛 외

▶ 교육/육아
-스마트올, 윙크, 엘리하이, 밀크티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