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사례 소개

전통문화의 역량강화 및 산업화를 지원합니다.

㈜네스프 X ㈜한큐컴퍼니
㈜네스프 X ㈜한큐컴퍼니
우수프로젝트
홍보마케팅
“‘비건타월’과 ‘아이수건’ 키워드로 SNS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수행내용
‘비건타월’과 ‘아이수건’ 키워드로 SNS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수행목표
15초 내외 짤영상,슬라이드 이미지를 제작, 활용한 스폰서광고(유료광고)를 통해 관심 모수군을 확보
인플루언서 체험단 홍보를 통해 노출, 인지, 검증의 도구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 리고자 함
추진배경
페이스북의 특성상 인스타그램과 동시 스폰서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연령별,성별,관심 사별 등 정확한 타겟마케팅이 가능하기에 가장 가성비 좋은 마케팅임에도 활용에 어려움이 있었음
‘제품 자체가 높은 가격대의 프리미엄 타올로써 고관여 제품 군에 들어가기에 타겟군 을 세트화하여 AB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가장 적합한 타겟을 찾고 해당 타겟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리타겟팅할 필요성 대두
진행과정
SNS 채널 특성인 상호작용을 통해 소비자 입장에서의 제품에 대한 니즈를 파악
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숏츠를 통한 대대적인 콘텐츠 파급 효과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