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기업경영 지원
시장조사 및 특정 시장에 대한 현황 및 통계, 관련 법규 등 조사
바이어 발굴 및 매칭 현지 유효한 바이어 리스트를 제공하고 협상을 통한 매칭 지원
마케팅 전략 수립
고객 유인 전략 및 고객 유지 방안, MD /서비스 방안, 홍보 방안, 가격 정책 수립
마케팅 Mix 수행 타깃 바이어 DB를 활용한 현지 마케팅 수행
* 서비스 이력 정보
□ 헤브론스타는 2009년 설립된 Global idea와 local insight를 지향하는 글로벌전략 전문 컨설팅사입니다.
헤브론스타는 전문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하여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며, 고객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부터 실행의 전 영역의 컨설팅 수행 역량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국가와 산업을 대상으로 해외 진출에 대해 A에서 Z까지 전 단계적으로 전문가적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시장조사, 투자타당성, M&A 등 이후 사업/영업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 전반에 걸친 경영컨설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의 해외진출을 위한 실행 위주의 마케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 헤브론스타는 해외진출(수출 및 현지화)을 준비 또는 기 진출 기업의 신규판로 개척 및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15개 도시의 현지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 본부 기반의 간접적 접촉이 아닌 헤브론스타의 One-Firm 구조를 활용한 해당 국가의 지사인력 및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Global Sourcing Bridge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 헤브론스타는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기업 사업고도화 및 전통문화 관련 컨설팅 프로젝트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폭넓은 컨설팅 경험과 차별화된 Know-How, 전통문화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요기업의 품질 운영관리 전략부터 기술혁신 및 사업고도화 전략까지 고객 needs 기반 One-stop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서비스 수행이력]
- 2014 한국디자인진흥원_디자인 해외진출 전략지도 및 로드맵 개발
- 2014 한국디자인진흥원_동남아 디자인산업 현황조사
- 2015 대구대학교_산학협력단의 중장기 조직 전략
- 2015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_해외진출 활성화 전략
- 2015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_2015 우수공예품 종합 컨설팅
- 2017 문화체육관광부_콘텐츠기업 인큐베이팅 거점 사업
- 2017 서울산업진흥원_AR·VR 신기술 활용한 서울시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 2017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_맞춤형 해외시장 개척 컨설팅
- 2018 E사_조직문화 중기 로드맵 수립
- 2019 K사_M&A 중개 및 자문
- 2019 C사_투자유치 및 M&A전략 수립 프로그램
- 2019 S사_성장전략 및 재무구조 개전전략 수립 프로그램
- 2020 한국전자통신연구원_지역 문화산업 기본계획연계 문화콘텐츠 사업 분석
- 2020 S사_2030 성장 로드맵 수립
- 2020 문화재청_한-아세안 문화유산 협력기구 설립에 관한 연구
- 2020 C사_현지 시장조사 및 마케팅
- 2020 한국디자인진흥원_2020 동남아디자인산업 현황 조사
- 2020 P사_해외시장조사 및 해외 진출역량 분석 프로그램
- 2020 전북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_글로벌게임센터 중장기 발전 전략 연구용역
- 2021 K사_국내마케팅 사업화 지원
- 2021 N사_기업 성장전략 컨설팅
- 2022 E사_베트남 현지 신규 영업채널 발굴
- 2022 I사_비즈니스 모델 이행을 위한 사업전환 및 M&A 검토 컨설팅
- 2022 S사_인도네시아 시장조사 및 현지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