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기업경영 지원

타깃 바이어DB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이미지
타깃 바이어DB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이미지
타깃 바이어DB 활용 마케팅 전략 수립
타깃 바이어DB 활용 마케팅 전략 -신제품/신사업 개발 (아이디어 개발, 컨셉화, 시장성 조사) -사업화 전략 (브랜드 전략, 수요분석, 사업계획 수립) -마케팅 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해외진출, 프로모션 전략)

시장조사 및 특정 시장에 대한 현황 및 통계, 관련 법규 등 조사

바이어 발굴 및 매칭 현지 유효한 바이어 리스트를 제공하고 협상을 통한 매칭 지원

마케팅 전략 수립

고객 유인 전략 및 고객 유지 방안, MD /서비스 방안, 홍보 방안, 가격 정책 수립

마케팅 Mix 수행 타깃 바이어 DB를 활용한 현지 마케팅 수행

경영컨설팅
마케팅
수요기업
전통기업
헤브론스타
기간
2.0개월
서비스 가격
(VAT포함)
22,000,000
(부가세 포함 금액 입니다.)
헤브론스타(주)
헤브론스타(주)
제공중인 서비스 12건
소개자료
다운로드

* 서비스 이력 정보

□ 헤브론스타는 2009년 설립된 Global idea와 local insight를 지향하는 글로벌전략 전문 컨설팅사입니다.
헤브론스타는 전문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하여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며, 고객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부터 실행의 전 영역의 컨설팅 수행 역량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국가와 산업을 대상으로 해외 진출에 대해 A에서 Z까지 전 단계적으로 전문가적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시장조사, 투자타당성, M&A 등 이후 사업/영업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 전반에 걸친 경영컨설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의 해외진출을 위한 실행 위주의 마케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 헤브론스타는 해외진출(수출 및 현지화)을 준비 또는 기 진출 기업의 신규판로 개척 및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중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15개 도시의 현지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 본부 기반의 간접적 접촉이 아닌 헤브론스타의 One-Firm 구조를 활용한 해당 국가의 지사인력 및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Global Sourcing Bridge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 헤브론스타는 다양한 산업군의 중소기업 사업고도화 및 전통문화 관련 컨설팅 프로젝트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폭넓은 컨설팅 경험과 차별화된 Know-How, 전통문화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요기업의 품질 운영관리 전략부터 기술혁신 및 사업고도화 전략까지 고객 needs 기반 One-stop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서비스 수행이력]
- 2014 한국디자인진흥원_디자인 해외진출 전략지도 및 로드맵 개발
- 2014 한국디자인진흥원_동남아 디자인산업 현황조사
- 2015 대구대학교_산학협력단의 중장기 조직 전략
- 2015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_해외진출 활성화 전략
- 2015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_2015 우수공예품 종합 컨설팅
- 2017 문화체육관광부_콘텐츠기업 인큐베이팅 거점 사업
- 2017 서울산업진흥원_AR·VR 신기술 활용한 서울시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 2017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_맞춤형 해외시장 개척 컨설팅
- 2018 E사_조직문화 중기 로드맵 수립
- 2019 K사_M&A 중개 및 자문
- 2019 C사_투자유치 및 M&A전략 수립 프로그램
- 2019 S사_성장전략 및 재무구조 개전전략 수립 프로그램
- 2020 한국전자통신연구원_지역 문화산업 기본계획연계 문화콘텐츠 사업 분석
- 2020 S사_2030 성장 로드맵 수립
- 2020 문화재청_한-아세안 문화유산 협력기구 설립에 관한 연구
- 2020 C사_현지 시장조사 및 마케팅
- 2020 한국디자인진흥원_2020 동남아디자인산업 현황 조사
- 2020 P사_해외시장조사 및 해외 진출역량 분석 프로그램
- 2020 전북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_글로벌게임센터 중장기 발전 전략 연구용역
- 2021 K사_국내마케팅 사업화 지원
- 2021 N사_기업 성장전략 컨설팅
- 2022 E사_베트남 현지 신규 영업채널 발굴
- 2022 I사_비즈니스 모델 이행을 위한 사업전환 및 M&A 검토 컨설팅
- 2022 S사_인도네시아 시장조사 및 현지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