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디자인개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하여 기업의 이해관계자 파악과 상품에 대한 소비자 조사 분석
시장분석 및 트랜드 분석 (기업분석 / 시장조사 / 소비자 및 경쟁사 분석)
기업의 이념과 상징적 요소, 보유한 고유의 가치를 분석하여 핵심 키워드 및 컨셉화 진행
C.I / B.I / 로고 디자인 개발 등 토털 브랜드 컨설팅
베이직 및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개발 (매뉴얼)
[기업소개]
프레임웍스 https://frameworksdesign.imweb.me/
프레임웍스는 서비스 디자인을 활용하여 기업이 당면한 문제에 대한 환경분석과 전략을 통해
기업이미지 및 자산가치 향상을 위해 토탈 컨설팅을 제공하며, 브랜드 컨설팅을 기반으로
포장디자인 및 편집디자인까지 진행하여 기업 경쟁력을 제고시키는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입니다.
[작업영역]
- 서비스 디자인을 활용한 브랜딩 컨설팅
- 내외부 환경분석 (기업분석 / 시장조사 / 소비자 및 경쟁사 분석)
- 네이밍 (지식재산권 검토) / 슬로건 / 브랜드 스토리
- C.I / B.I / 로고 디자인 개발
- 베이직 시스템 (심볼 및 워드타입 / 시그니처 / 전용색상 / 사용금지규정 등)
-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서식류 / 홍보물 / 일회용품 등 가이드)
- 제품 포장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제작 인쇄사양 등 원고파일)
- 기업 및 제품 카탈로그 및 리플렛 디자인 등 홍보물 (카달로그, 리플렛 디자인 및 제작 인쇄사양 등 원고파일)
[기업연혁]
- 한국디자인진흥원(KIDP) 종합디자인전문회사 선정 (시각디자인 / 포장디자인 / 환경디자인)
-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사업 수행기관 선정
- 수출지원기반 활용사업(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 제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선정
- 지역지식재산센터(RIPC) 수행기관 선정
[수행이력] - 포트폴리오 참고
01. 기업컨설팅 브랜드 및 시각디자인 (포장디자인 / 카달로그 및 리플렛 디자인)
- 기업 및 제품의 환경을 분석하고 시장, 소비자, 경쟁사를 파악하여 차별화된 컨셉을 발굴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브랜드 컨설팅 경험 보유
02. 서비스디자인
- 정책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문제를 겪으며 느낀 경험과 감성 등을 정밀하게 분석해서,
그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와 디자인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한 경험 보유
03. 골목상권 활성화
- 골목상권, 전통시장, 사인조직 대상 골목상권 회복 및 활력지원 사업 수행사례를 통해
상권 활성화를 위한 방안마련과 환경디자인 경험 보유
[차별역량]
-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하여 기업의 이해관계자 파악과 상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분석을 통한 전반적 개발 전략 수립
- 서비스디자인 방법론 중 적합한 프로세스를 통한 시장분석 및 트랜드 분석
- 기업의 이념과 상징적 요소, 보유한 고유의 가치를 분석하여 핵심 키워드 및 컨셉화 진행
- 향후 사용상의 문제점과 향후 진출 계획을 고려한 전략 방향성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