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분야별 지원합니다.
기업경영 지원
- 기업 진단 및 니즈 파악
- 기술, 제품 및 수출현황 등 기업 심층 분석
- 타겟 국가의 산업 동향 및 시장 특성 분석
- 해외 경쟁제품 및 경쟁기업 분석(점유율, 인지도, 시장성 등)
- 타겟 국가에 대한 시장조사 보고서 작성(각종 통계 Data 포함)
¡ 추진 목적
- 전통문화 기업의 역량 강화에 필요한 서비스 제공으로 전통문화 활성화 도모 및 전통 문화 산업 자율생태계 조성
¡ 서비스 추진 방향성
- 사업에 선정된 기업들의 니즈에 따른 전략을 수립하고 해외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컨설팅 제공
- 시장규모, 경쟁업체, 관련기술동향 조사와 관련 인허가 현황, 진출전략 등 종합적 인 해외시장조사보고서를 제공, 수요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 및 확장할 수 있도록 방향성 제시
① 기업별 특화된 전문 컨설팅 제공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해외시장조사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컨설팅 제공
- 현지 에이전시를 통한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장 밀착형 컨설팅 제공
② 과학적인 조사모델 기반 시장에 대한 새로운 Insight 제공
- 제품분석, 법률검토, 시장분석, Retail 조사로 나누어진 단계별 정밀분석
- 전문 조사인력 및 전문가로 구성된 PM으로 전문적인 퍼포먼스 창출
- 톰슨로이터 베이터베이스 기반 신뢰도 높은 데이터 분석으로 실전적인 전략 구축
③ 기업의 사업화·상용화 단계별 맞춤 전략 및 방향 제시
- 축적된 스터디 케이스를 통해 TRL 단계별, 제품 분야별 진출전략 제시
- 기술성·혁신성·경제성 등 항목별 기업 강점에 따른 방향성 제시